재일조선족 배구를 사랑하는 전세계 열분 안녕하십니까?

아직 우리 피닉스를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자자...소개 들어갑니다~~ 

잠깐!!!팀소개에 앞서 먼저 지소개부터 해야 할것 같네용~(돌멩이 뿌리지 마세요^^ )지는 우리 아홉 남매중 넷째랍니다(같이 있으면 마냥 행복해서 형제같은 우리 배구팀^^)형제들 사이에서 요즘 고기만난 물? 이라고 놀림 받고 있답니다.

왜서냐구요 ? ㅋㅋㅋ 그게요...글쎄 재일조선족 여자배구 선수중 탑2가 우리 맡언니랑 둘째언니거든요.ㅋㅋㅋ  아직 부러워 하지 마세요. 이것뿐이 아니랍니당.

재일조선족 남자배구 선수중 제일 훤칠하고 멋있고 거기에 아닥크,써부까지 쥐기게 멋있는 남자 탑2가 또 우리 여섯째랑 막내가 아니겠습니까.음하하하이만하면 보는것만으로 행복하지 않습니까 ?ㅋㅋㅋ 넹??뻥치구있다구요? 탑2가 누구냐구요?ㅋㅋㅋ 네네~~죄송합니다.

그냥 제 마음속에 탑2이니 넘 꼬집어내려 하지 마십시오.그냥 웃기구 있네 라고 생각해주세요.둥글게 둥글게 삽시다ㅋㅋㅋ  자자~~.싸대기를 맞기전에 장난은 이만하고 쬐끔 진지한 소개를 해볼까요?!    피닉스(불사조) ,전설에 나오는 신령스러운 새,죽음과 부활을 끊임없이 반복하는 불사의 삶을 산다고 하여 불사조라고 불리웁니다.

팀이름은 생소하지만 멤버들 얼굴은 하나하나 익숙한......배구에 대한 불타는 마음과 열정으로 새롭게 탄생한 패밀리 배구팀 입니다.

현재 맴버는 여자6명에 남자 3명,총 9명뿐. 여자배구시합이랑 남녀혼합시합에출전 할수있는 최저 인원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맴버 누구한테 상황이 생기면 시합 출전도 포기해야 할 만큼 인원수도 적지만 여기에는 또 우리 맏언니와 둘째언니의 한없이 따뜻한 사랑이 담겨있답니다.실력이 좋은 사람을 많이 영입할수록 시합에서 이길 확률은 크지만 대신 시합에 출전 못하는 맴버들도 많이 생기기마련이니 땀흘려 열심히 연습한 모든 맴버들이 실전의 희열도 느껴보도록 배려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모든 맴버들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서는 추가 모집하지 않기로! 다만 기술보다 배구에 대한불타는 열정을 가진 분들은 두손두발 들어서 열렬히 환영합니다. (쉿!그래도요 저는 저보다 실력이 좋은 신입은 무조건 동의 안할것임 ㅋㅋㅋ)   


사실 우리 큰언니가요,말씀은 요렇게 좋게 좋게 하셔도 배구장만 들어가면 표정이 살벌하십니다.

햐~~글쎄 상대방편 남자들한테서 사정없이 날아오는 아닥크를 하나 못받고, 또 못 받으면 금방 쌰티 시킬것 같다는!

그래서 시합에 들어가면 월드컵에라도 나간것처럼 모두들 초집중한다는! 시합인만큼 없는 시간 쪼개가며 열심히 땀흘려 연습한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해야 하는법,공은바닥에 닫는 순간까지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는 그런 프로 정신으로 피닉스를 이끌어주셔서 항상 존경스럽습니다!  인원수도 적지만 그래서 여느 지방팀이나 학우회팀처럼 라라뚜이도 없이 참전하지만 절대 여느팀 부럽지 않습니다.


이렇게 평소에 열심히 연습하고 서로 흠모하고 아끼는 언니(누나)동생들로 구성된 패밀리팀이기에!!! 우리는 서로 응원하며 사랑하기에! 하하하하   피닉스는 불사조로서 시간과 생사를 초월한 존재!!

우리 팀도 불사조처럼 배구에 대한 열정을 시간에 따라 식지않고 나이들어가는 인생과 더불어 끝까지 불태우고 싶습니다.


 재일조선족 배구를 사랑하는 전세계 열분,저희 피닉스를 이쁘게 봐주세요^^사랑합니다아~~